유명 셀럽들이 롤스로이스를 최고의 차라고 손꼽는 이유

유명인사 혹은 재력가들이 가장 사랑하는 자동차 브랜드는 무엇일까요? 자신있게 그리고 기탄없이 롤스로이스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았을 것이라 장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차량이라면 무엇이든지 살 수 있을 재력을 갖춘 그들이 특별히 롤스로이스를 선택하는 이유에 대해 집중탐구해보았습니다. 

1. 최고의 브랜드 가치

3대 명차중의 하나인 롤스로이스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럭셔리 자동차입니다. 순은으로 만들어진 특유의 앰블럼 ‘환희의 여신상’과 파르테논 신전을 형상화한 ‘라디에이터 그릴’은 '부의 상징'으로 손꼽힙니다. 많은 남성들을 설레게 만드는 요소인데요. ‘환희의 여신상’ 앰블럼만 해도 국산 대형차 가격만큼의 고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 신사의 자존심'이라는 애칭도 있는 롤스로이스 차량은 “영국 신사는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고 해서 초대형 세단임에도 국산 SUV인 소렌토와 비슷한 수준의 높이를 자랑합니다. 이처럼 거대한 골격에서 오는 압도적인 승차감도 롤스로이스의 또 다른 자랑거리입니다.


영국 신사의 상징인 우산도 문짝에 항상 비치되어 있는데요. 이 우산의 가격만 100만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우산 배수시설은 물론 건조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롤스로이스입니다. 


2. 롤스로이스만의 특유의 고급스러움

롤스로이스는 영국 왕실의 품위가 느껴지는 클래식한 내부장식으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차량 실내에서 주는 롤스로이스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많은 셀럽들이 이 차량을 선택한 또 다른 이유일 것이라고 감히 예측이 가능한 부분이죠. 


롤스로이스는 라이트, 도어, 스티어링휠부터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품을 고객 주문에 따라 자체 조달하며 전공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가죽 등 주요 내장재, 각종 액세서리, 색상 등 역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롤스로이스에 사용되는 가죽시트는 독일 남부 바이에른의 방목된 소가죽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다고 하죠? 차 한 대를 만들기 위해 무려 소 10마리의 가죽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천연가죽 시트가 완성됩니다. 


바닥 매트도 천연 양털로 제작될 정도로 호화스러움을 자랑하는 롤스로이스는 천장 역시 캐시미어가 사용됩니다. 이처럼 어느 한 부분 고급스럽지 않은 부분이 없는 롤스로이스이기 때문에 판매 영업사원도 고스트의 최고 가격은 알 수 없자고 장담했습니다.


장인의 손으로 제작되는 다양한 옵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로 산정되기 때문이죠. 


3. 압도적인 승차감과 부드러운 성능

 

롤스로이스는 전통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품격을 유지하면서도 동시에 현대적인 편의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안락한 승차감이 롤스로이스의 최대의 장점이지만 때로는 스포츠카에 버금가는 주행성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